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Blog Article


에디터 Y가 도착하자 직원분이 밝은 미소와 함께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문까지 직접 열어주셨다. 에디터 Y가 방문했던 마사지샵 중에서도 서비스가 단연 돋보였다. 유리돔을 통해 보이는 남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즐기는 수영과 휴식 길이 25m, 너비 6m의 풀과 함께 건식 사우나와 실내 및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 프리마 호텔 사우나에 관심 있는 사람치고 청담동 프리마 호텔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1988년에 오픈한, 이제 30년이 다 돼가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24시간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나 마찬가지다. 전신에 용과 호랑이를 새긴 문신족의 마지막 쉼터이기도 했으나 이젠 아예 입구에 출입 금지 사이니지를 설치할 정도로 입장을 강력하게 막고 있다. 하루 400명, 많으면 500명이 입장하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강남 남자들의 일상 속으로 편입된 지 오래다. 평일에는 퇴근 후 시원하게 사우나하고 집에 가는 사람이 많고, 휴일에는 아예 아침에 와서 점심 먹고 TV 보며 쉬는 게 낙인 사람들이 허다하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엘레먼트스파는 1인관리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관리룸이 엄청 면적이 넓더라구요. 관리룸에서 족욕과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함께 받는답니다. 족욕할때 바닐라와 라벤더 중에 입욕 솔트를 고르는데요. 라벤더는 은은한향 바닐라는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구글맵 대중교통 이동경로하고 비교해보시고 택일하심이..그리고 하얏트플레이스 앞에 나름 고급 스파가 있었는데 없어 졌을 수도;;;; 그냥 헬스랜드 가셔도 기본은 합니다.쓰고나니 너무 예전 정보네요.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특히 그는 “이건 조심한 건 아니고, 남편이 해줄 수 있는 것이다.


저녁 7시부터 장장 6시간동안 10명가까이 되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녹초가 되었습니다.저에게 스파에 가자고 한 친구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한건 당연하구요. 결국 원래 계획은 힐튼호텔서 스파관리를 받고 근처의 멋진 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것이었는데 결국엔 새벽한시에 IHOP 에서 팬케익을 먹는걸로 끝냈습니다. 저나 친구나 그가 여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제가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에 아무런 꺼리낌도 없었습니다.


저 역시 성범죄에서 여성의 주장만을 듣는것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여자가 희생자이며 남성이 한 행동은 다 범죄라는 식의 결론은 억울한 남성피해자를 만들수 있으니까요. 코리아나 호텔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시설' 코너에 "8층에서 편안한 여유를 즐기세요"라며 사우나 시설을 소개하고 있지만 마사지에 대한 내용은 없다. 정말 오랜만에 호텔스파를 받고 싶어서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명동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활발하고 시끌벅적했던 명동은 온데간데 없고 휑하고 쓸쓸한 거리만 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홍보메일이나 쿠폰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신라리워즈 멤버십 서비스, 프로모션 정보 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구글 플레이스토어/IOS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신라호텔’ 앱을 검색해주세요.


손을 밀어내며 행위를 멈춰달라고 정식으로 요구한 뒤 그대로 자리를 빠져나왔다. 뒤편으로 종업원이 당황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호텔수성을 방문했던 한 외국인은 해당 불법 행위에 대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그의 제보를 시작으로 호텔수성의 ‘은밀한 불법’ 행태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샹그릴라 호텔 로비로 들어가는 문이 나온다. 로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간단한 가방 검사와 체온 측정이 필요하다.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휴게텔사이트 휴게텔 휴게텔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사이트

Report this page